네이버 예약은 이미 사용 중인데, 꼭 연동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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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3-31 11:03본문
네이버 예약을 사용하고 있어도 뷰티샵 운영의 핵심은 '고객 관리 & 정산'입니다.
뷰티인프라는 네이버 예약과 100% 자동 연동되어 예약 변경·취소·확정을 자동 반영하고, 고객 맞춤 메시지까지 자동 발송됩니다.
또한 네이버 예약만으로는 고객관리·마케팅·매출 분석까지 한 번에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, 뷰티인프라 연동을 통해 운영 효율과 매출 극대화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.
뷰티인프라와 네이버 예약을 연동하면 예약 정보가 자동으로 고객 관리 시스템에 체계적으로 저장되어 고객 히스토리, 방문 주기, 시술 기록, 매출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예약 고객에게 자동 알림, 노쇼 방지 안내, 리뷰 요청, 쿠폰 발송 등 재방문율과 리뷰 확보에 직접 도움이 되는 기능을 함께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네이버 예약은 신규 고객 유입에 강점이 있고, 뷰티인프라는 단골 관리·재방문 유도·매출 성장에 강점이 있습니다. 두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면 가장 큰 시너지가 발생합니다.
즉, 네이버 예약 운영의 효율을 높이고 매출까지 연결하고 싶다면 연동을 추천드립니다.